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 구매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안내(건식잠수복_DUI_1종 10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119특수구조단 수신 특수구조대장 (경유) 제목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 구매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안내(건식잠수복_DUI_1종 10점)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1447(2021.6.2.)호「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 구매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건식잠수복)DUL_1종 10점)」 나. 소방행정과-12566(2021.6.1.)호『검사원지정요구서(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 건식잠수복)』 다. 재난대응과-5117(2021.3.9.)호『2021.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구조 및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계획』 라. 재난대응과-22784(2020.11.3.)호『2021.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알림』 마. 2021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2. 위호와 관련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 구매 물품 중 건식잠수복(DUI) 1종 10점 납품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 및 검사(수) 1) 계약일자 : 2021. 3. 16.(화) 2) 납품기한 : 2021. 6. 14.(월) 3) 납품일자 : 2021. 6. 10.(목) 예정 4) 검사일시 : 2021. 6. 10.(목) 10:00 ~ 15:00 5) 검사반원 : 본부 구조대책팀장 , 중부소방서 현장대응단 , 119특수구조단 특수구조대 , 도봉소방서 현장대응단 , 강북소방서 현장대응단 , 서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일근)자는 출장조치 등 6) 입 회 자 : 나. 장비배정 1) 배정일시 : 2021. 6. 10.(목) ~ 6. 11(금) ※ 검사(수) 후 납품업체 개별 배송 2) 납품업체 및 품목(수량) (단위 : 원) 납품업체 분류번호 세부품명 규격 단가 구매수량 금액 유더블유티 49 22448207 건식잠수복 Dui, US/FLX XTREME 3,545,000 10 35,450,000 3) 배정부서 : 붙임 배정서 참조 4) 최종확인 :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 확인 3. 행정사항 가. 수령 부서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나.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확인 및 담당자(확인자) 서명 후 자체 보관 다. 인수증은 납품업체에서 일괄 수합하여, 본부에 제출할 예정이므로 배정관서 별도 제출 없음. 붙 임 1.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2.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3. 조달장비 배정 현황(내역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代이회영 행정지원과장 06/09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7462 ( ) 접수 ( ) 우 03487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320 수색119안전센터 (수색동) / 전화 02-6981-6191 /전송 02-6981-6198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7)
23073127
20210927105310
본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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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42739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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