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후아파트 현장활동정보 소방안전지도 정비 계획 보고 1. 예방과-8913(2021.6.7.)호, “노후아파트 현장활동정보 소방안전지도 정비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노후아파트(30년 이상)의 화재발생 시 화재진압 등 현장활동에 필요한 소방안전지도 정비 계획을 다음과 실시하고자합니다. 가. 기 간 : 21.6.8.(화) ~ 21.9.24.(금) 나. 대 상 : 등 4개소(※1992년도 기준-30년) 다. 내 용 : 소방차 진·출입로(정문, 후문), 대상별 소방시설의 종류, 특수차량 (고가, 굴절차량)부서위치 선정, 관리사무소 연락처 등 라. 활 용 : 현장정보 사전 숙지 및 화재진압 등 현장활동에 필요한 세부정보 3. 행정사항 ○ 관리카드를 정비 후 소방안전지도에 현행화하고, 관리카드는 9.27.(월)까지 예방과로 제출하기 바람. 붙임 1. 노후아파트 소방안전지도 정비 대상 1부. 2. 관리카드 (예시) 1부. 끝. 담당자 황호실 1팀장 이향우 119안전센터장 06/08 최형택 협조자 시행 길동119안전센터-2018 ( ) 접수 ( ) 우 05304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중로 215 (길동)길동119안전센터 / 전화 02- /전송 02-487-6119 / hwanghshhs@seoul.go.kr / 부분공개(7)
23066249
20210927113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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