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6월 중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1팀 수정) 1. 관련근거 가.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현장대응단-3833(2021.5.31.)호 「2021년 6월 중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 2. 1팀 인원 병가 복귀에 따른 2021년 6월 중 현장대응단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을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21. 6. 1. ~ 6. 30. ※ 소방용수 : 1,012개소 (지하787, 지상164, 저수조2, 급수탑1, 비소58) 나. 점검인원 : 현장대응단 진압대 (감독:진압대장, 차량관리주임) ※ 일일근무지정에 따른 차량(탑승인원)이 현지조사로 용수조사자는 변경될 수 있음 다. 점검방법 : 주간 및 당번근무시 출동차량 활용 현지조사 라. 점검제외자 : 연·병가자, 교육자 등 마. 점검 대상 : 공소97-026호 등 1012개소(비소58개 포함) 바. 점검 사항 : 소화전 사용가능여부 및 소화전 5m내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소방용수 조사 시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조사 병행 실시 사. 조치 사항 : 경미한 고장사항은 자체수리, 자체수리 불가대상은 사진촬영 및 위치도 첨부 후 재난관리과 통보, 조사후 119행정정보시스템 결과 입력 철저 붙임 2021년 6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황보훈 진압1대장 이시행 지휘1팀장 장세경 현장대응단장 06/08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10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7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5)
23065722
20210927113406
본청
현장대응단-4109
D00000427325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