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홈페이지 관련 개선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홈페이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는 서울시 사이트, 계정을 통합하여 사이트별 회원가입 절차를 줄이고 나의 민원을 통합 조회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서울시는 행정안전부의 지침에 따라 시민의 공공정보 접근성 향상 및 통합 관리를 위해 웹사이트 통폐합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나 자치구 등 기관의 특수성, 정보자원, 보안관리 등에 따른 웹사이트 개별 운영 관리로 짧은 기간에 자치구 사이트 및 계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서울시는 대표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서울시 운영 26개 홈페이지에 회원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회원통합 서비스를 확대하여 불편함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뉴미디어담당관으로(☏02-2133-6515)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은미 홈페이지팀장 전성권 뉴미디어담당관 06/03 이종선 협조자 시행 뉴미디어담당관-39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15 /전송 (02)2133-0790 / empar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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