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문서 위?변조 방지 S/W 구매 설치) 1. 정보시스템담당관-8634(2021.5.31.)호와 관련입니다. 2. 멀티 운영체제 및 웹브라우저에서 민원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도록 「온라인민원 문서 위?변조 방지 S/W 구매?설치」를 위해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온라인민원 문서 위?변조 방지 S/W 구매?설치 나. 사 업 비 : 금20,977,000원(금이천구십칠만칠천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용역 계약 마.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운영·고도화,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사무관리비 붙임 1. 사업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발주부서용/업체용) 각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8.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수의계약 각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6/03 한정우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883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5)
23043691
20210927114434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8839
D00000427031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