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행정관리과장 (경유) 제목 계약 의뢰(오존용 전동식 마스크 구매 시행(3차)) 1. 정수과-5751(‘21.6.1.)호와 관련입니다. 2. 오존용 전동식 마스크 구매 계약을 아래와 같이 요청합니다. 가. 건 명 : 오존용 전동식 마스크 구매 시행(3차)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사.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정수센터시설정비) 붙임 1. 발주품의서 1부. 2. 보고서 1부. 3. 산출기초조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수의계약사유서 1부. 7. 견적서 2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0. 수의계약 각서 1부. 11. 본부 예산재배정 공문 1부. 끝. 정수과장 주무관 김민석 정수과장 06/02 하은경 협조자 시행 정수과-5790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정수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643 /전송 02-3146-5691 / / 부분공개(6)
23033876
20210927111703
본청
정수과-5790
D00000426866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