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 답변 안녕하세요? 북부수도사업소 민원총괄팀장 김미영입니다.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사업소 직원의 정중하지 못한 민원응대로 불쾌감을 느끼게 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민원을 확인해 보니 송달된 고지서의 내용을 확인하고자 저희 사업소에 이메일 혹은 팩스로 고지서를 받겠다고 요청하였으나, 귀하께서 보낼 수 있는 수단이 없어서 사업소 직원의 핸드폰으로 직접 보내겠다는 과정에서 민원이 발생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사업소 직원의 개인 핸드폰 번호는 개인정보보호에 따라 불가피하게 알려드릴 수 없었던 점 양지해 주시기 바라며, 다시한번 해당 직원의 정중하지 못한 민원응대에 대해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직원에게 엄중 주의 조치하였으며, 이번 일을 계기로 저희 사업소에서도 고객편의를 위한 사업소 문자메시지 수신 시스템 등의 방법을 검토하여 보겠습니다. 아울러, 기타 민원 관련 불편사항이 있으면 민원총괄팀장 김미영(전화 02-3146-32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총괄팀장 김미영 행정지원과장 06/01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95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 전화 3146-3224 /전송 3146-3279 / wlswnfls92@seoul.go.kr / 부분공개(6)
23024025
20210927115640
본청
행정지원과-9952
D00000426774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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