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구의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가구류 등 조달구매 1. 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에 필요한 사무용가구를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용가구 등 조달구매 나. 구매내역 : 책상외(물품매입요구내역서 참조) 다. 구매방법 :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붙임 : 1. 환경개선OA 가구등 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끝. 주무관 강일형 행정관리과장 이혜진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06/01 임정규 협조자 주무관 김미란 주무관 김동석 주무관 한미경 시행 행정관리과-4987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571 (구의동 151) / 전화 02-3146-5411 /전송 02-3146-5409 / kih0709@seoul.go.kr / 부분공개(5)
23019686
20210927120557
본청
행정관리과-4987
D00000426747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