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상반기 학교 아리수음수대 관리실태 점검 실시 요청 1. ‘2021년 상반기 학교 아리수음수대 관리실태 점검계획 시설관리과-12530 (2021.5.2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관내 학교(유치원)에 설치된 아리수 음수대에 대하여 점검담당자를 지정(붙임2)하여 관리실태 점검을 실시 하고자 하오니, 붙임 점검계획에 따라 점검 후 결과를 ‘21.6.11(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음수대 조사기간 : 2021. 5. 31(월) ~ 16. 11(금) - 제출방법 ▶ 각 점검자별로 붙임3 양식(복명서, 관리카드)에 의거 작성 후 부서장 결재를 득하여 성동·광진구는 급수운영과로, 동대문·중랑구는 시설관리과로 제출 붙임. 1. 2021년 상반기 학교 아리수음수대 관리실태 점검계획 1부. 2. 학교별 점검담당자 지정(참고자료 포함) 1부. 3. 음수대 관리카드 및 관리점검 복명서 작성·제출 양식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수신자 급수운영과장,현장민원과장,요금과장,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정재형 시설안전팀장 유광창 시설관리과장 05/28 송병욱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3109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행당동) / 전화 02-3146-2798 /전송 02-768-8944 / isa1542@seoul.go.kr / 부분공개(5)
22994871
20210927120741
본청
시설관리과-13109
D00000426552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