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구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자체 계획보고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444(2021.5.27.)호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재강조” 2. 위 호와 관련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에 따른 팀별(담당별) 지정을 다음과 같이 지정하오니 각팀(조)별로 현행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1. 5. 27. ~ 5. 30. 나. 대 상 : 소방용수시설 총 273개 다. 내 용 : 고척119안전센터 각 팀(조)별로 119행정정보시스템 사진 현행화,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 입력 등 라. 조별담당자 지정 : 엑셀문서 참고 3. 행정사항 : 각팀(조)별은 5.30(일)한 기일엄수 하여 업무추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쳄 현행화 예시 1부. 2. 2021 상반기 소방용수 일제조사시 조별담당자 지정1부. 끝. 서무담당 최재연 2팀장 김세영 119안전센터장 05/27 조선훈 협조자 시행 고척119안전센터-1608 ( ) 접수 ( ) 우 08241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로 195 고척119안전센터 / 전화 2618-3104 /전송 2616-0119 / / 부분공개(6)
22990389
20210927122756
본청
고척119안전센터-1608
D00000426465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