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21년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약체결 결과 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908(2021.5.25.)호『2021년 구급 소모품 구매 전자수의시담 개찰결과 및 계약체결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3373(2021.5.24.)호『2021년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 2. 2021년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약이 다음과 같이 체결 되어 보고(알림)합니다. 가. 계 약 건: 2021년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나. 구매품목: 입인구기도유지기 등 103종 6,688점 다. 계약금액: 라. 계약일자: 2021. 5. 25.(화) 마.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바. 계약방법: 전자수의계약(1인견적) 사.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아. 예산과목: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자. 검사(수)자 지정 : 발주부서에서 지정 붙 임: 1. 물품계약서 1부. 2. 계약내역서 1부. 3. 계약보증각서 등 서약서 3부. 4. 착수계 및 사용인감, 보안서약서 등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이덕균 장비회계팀장 김영준 소방행정과장 05/26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951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전송 02-2242-0119 / / 부분공개(5)
22982683
20210927122756
본청
소방행정과-5951
D00000426397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