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변경 의뢰(서울형 자전거 방향표지 제작설치 용역) 1. 자전거정책과-5390호(’21.5.25.)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 중인「서울형 자전거 방향표지 제작·설치 용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준공기한 연기 및 계약금액 변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서울형 자전거 방향표지 제작·설치 용역 나. 계 약 자 : 다. 계약변경 내용(준공기한 연기 및 계약금액 변경) 구 분 당 초 변 경 증 감 용역기간 ’21.4.2.~’21.5.31. 용역금액 20,580천원 라. 예산과목 : 자전거 이용활성화 및 교통환경 개선, 자전거이용시설 확충 및 관리(교통관리계정), 자전거 도로 안전시설 확충, 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방침서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3. 계약변경 합의각서 1부. 4. 산출내역서 1부. 끝. 자전거정책과장 주무관 서주희 자전거도로사업팀장 박상위 자전거정책과장 05/25 배덕환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540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68 /전송 / / 부분공개(5)
22981977
20210927122756
본청
자전거정책과-5404
D00000426304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