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주민제안에 대한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주민제안에 대한 회신 1.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국민신문고 주민제안을 통해 신청하신 제안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2. 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SH공사 장기전세주택 등 하자 보수 안내제도 시행 제안”에 대한 사항으로 3. SH공사에서는 임대주택 시설민원 발생 시 원활한 시설민원 접수 및 상담을 위해 시설민원콜센터(TEL.1600-3456)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설민원콜센터에서 시설민원 상담 및 접수시 보수처리 예정기간을 사전에 안내하고, 보수처리 후 이에 대한 입주민 만족도 조사(해피콜)를 실시 중에 있으며, 4. 또한, 입주민의 시설민원콜센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임대주택 계약시 접수안내문을 배포하고 세입자 관리비 고지서 및 임대주택 게시판에 시설민원콜센터 안내문을 부착하여 상시 홍보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SH공사 하자관리부(TEL. 3410-7940)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재영 역세권주택팀장 송정미 주택공급과장 05/26 임춘근 협조자 시행 주택공급과-6907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9519 /전송 02-2133-0751 / wodud09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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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주민제안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공급과
문서번호 주택공급과-6907 생산일자 2021-05-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재영 (02-2133-9519) 관리번호 D00000426386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