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회차 다원에프씨 피복(활동복 등) 배정 및 개인별 시스템 입력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893(2021.04.14.)호 “2021년 1회차 소방공무원 피복(기동복등) 조달구매(다원000) 나. 소방행정과-6468(2021.05.18.)호 “2021년 1회차 소방공무원 피복(부속물) 구매(다원000) 2. 2021년 1회차 소방공무원 피복(활동복등) 배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119행정정보 시스템에서 “개인피복 수령확인”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21.5.24.(월) 나. 배정장소 :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 다. 배정품목 : 피복(), 부속물() 라. 납품업체 : 마. 배정내역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 119행정정보시스템 개인별 피복 수령 확인 철저(※인수증 갈음) ?“119행정정보시스템/총무인사/피복관리/피복신청관리/개인피복 수령확인” - 피복교환은 5.31(월)까지 부서별 취합하여 소방행정과 반납 붙임 1. 피복 개인별 신청내역 1부. 2. 부속물 개인별 신청내역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도훈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소방행정과장 05/25 김형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79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3층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전화 02-517-5119 /전송 02-542-0119 / 2012072728@seoul.go.kr / 부분공개(6)
22969380
20210927122703
본청
소방행정과-6791
D00000426277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