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6월 중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명단 변경 알림 1. 소방행정과-12106(2020.11.12.)호“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내데스크 운영계획(변경)”과 관련입니다. 2. 2021년 6월부터 청사 안내데스크 운영방식을 다음과 변경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전: 1일 의용소방대원 3명(09시~18시) 나. 변경후: 1일 의용소방대원 2명(12시~18시), 사회복무요원(박종우/09시~12시) ※ 사회복무요원 휴가시 현장대응단 대체 투입 붙임 2021. 6 중 종로소방서 안내데스크 의용소방대 근무자명단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이은기 대응총괄팀장 이상철 재난관리과장 05/24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478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2961198
20210927125521
본청
재난관리과-3478
D00000426155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