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유물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의견 조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유물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의견 조사 역사박물관에서는 현재 유물관리시스템을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더 나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부서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의견이 있으신 부서에서는 붙임 양식에 의거하여 2021년 6월 11일(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진방향 :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를 통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관리 2. 제출대상 : 유물관리시스템 사용 부서 3. 제출내용 : 유물관리시스템 기능 신규 구축, 기능 변경·개선, 개선방향 제안 등 4. 제출방법 : 제출한 의견에 따라 예산이 수반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공문으로 제출 - 의견 조사 및 유물관리과와의 업무협의를 통한 2022년 과업범위에 포함여부 결정 붙임 : 유물관리시스템 기능 개선 의견 사항(양식) 1부. 끝. 시설과장 수신자 총무과장,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서울생활사박물관장 주무관 박수진 주무관 장은혜 시설과장 05/24 최병석 협조자 시행 시설과-2456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시설과 (신문로2가) / 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6 /전송 02-724-0244 / sujin9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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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물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의견 조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2456 생산일자 2021-05-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수진 (02-724-0126) 관리번호 D0000042613960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박물관운영 > 박물관운영지원 > 정보시스템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