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종합상황실 접수민원 진행상황 안내 안녕하십니까? 께서는 우리 시 종합상황실에 전화하셨으며 전화 응대한 당직자는‘’라는 내용을 <구술 및 전화에 의한 민원사무처리부>에 기재하였습니다. 당해 민원은 우리 시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인 응답소에 등록되어() 현재 우리 시 에서 검토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점 감사드리며, 저희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종합상황실에 접수되는 민원이 신속히 응답소에 등록되어 적절한 처리부서에 배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5/20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6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3 /전송 / / 부분공개(6)
22946626
2021092713195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2660
D000004260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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