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 현장민원 답변 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 현장민원 답변 처리 다산콜센터 현장 접수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 요청사항 : 서울역사박물관 발전시설 소음민원 ○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서울역사박물관 소음불편신고에 답변드립니다 민원 제기하신 소음은 발생 원인이 확인되지 않아 유선통화 내용대로 선생님과 현장확인 후 처리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선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시설과 박기완 주무관(02-724-0125)으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박기완 시설과장 代채희창 경영지원부장 05/18 임원빈 협조자 총무과장 김춘섭 시행 시설과-2399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2층(신문로2가) / www.museum.seoul.kr 전화 724-0125 /전송 724-0244 / empshock@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다산콜센터 현장민원 답변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2399 생산일자 2021-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완 (724-0125) 관리번호 D00000425855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