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급장비(필수장비) 배정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9256(2021.5.4.)호 「구급장비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21년도 구급장비(필수장비)를 배정하니, 각안전센터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현장활동에 활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 2021. 5. 17.(월) ~ 5.20.(목)까지 나. 품목 및 배정수량 부서 품목 수량 (전체) 현장 대응단 청량리 안전센터 전농 안전센터 용두 안전센터 휘경 안전센터 다. 배정장소 : 재난대응과 구급관리팀 3. 행정사항 가. 배정받은 장비는 반드시 장비관리시스템 입력 및 관리카드 작성 관리 나. 배정장비 확인 후 인수증 제출 `21.5.21.(금) 구급팀 메일발송 붙임 1. 인수증 서식 1부. 2. 장비제원표(참고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황정익 재난관리과장 05/17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4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22916765
20210927132054
본청
재난관리과-3248
D0000042573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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