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1년 상반기 생활이 어려운 직원지원 추천서 제출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총무과장) (경유) 제목 '21년 상반기 생활이 어려운 직원지원 추천서 제출 1. 총무과-6424호(2021.4.22.)호와 관련하여 우리정수센터의 생활이 어려운 직원지원 추천서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생활이 어려운 지원 지원 신청(추천)서 1부. 2. 증빙서류 1부(별도 첨부). 끝. 제출서류 공통사항(필수) ① 신청 자료(붙임 서식에 작성) : 신청(추천)서, 생활실태기술서, 정보제공동의서 ※ 의료비·재난 등 사고로 인한 신청 시 붙임 2-2 양식에 작성 그 외 사유로 인한 부서장 추천 신청 시 붙임 2-3 양식에 작성 ② 본인 및 세대원 확인 자료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③ 재산현황 자료 - 본인 및 세대원(19세 이상 전원)의 2020년도 소득증명원(국세청) ※ 19세 이상 세대원 중 소득이 없는 경우 사실증명(신고사실없음) 발급 및 제출 - 본인 2020년도 원천징수영수증(행정포털 급여마당) - 전·월세계약서 사본 및 부채확인서(해당은행, 월이자금액 표기) - 재산세과세증명서(19세 이상 세대원 전원) ※ 19세 이상 세대원 전원 ‘전국’, ‘20~21년’으로 설정하여 주민센터(또는 구청)에서 발급 (인터넷, 무인발급기 발급 불가) - 본인 예상퇴직금 - 금융기관 예금·주식 잔액증명서, 보험금 잔액증명서(본인 및 배우자) - 자동차보험증권 사본(본인 및 배우자) 해당사항 ① 의료비지출 신청시 : 붙임 2-5, 진단서, 의료비 납입증명서(본인납부 증빙자료) 등 ② 재난피해 신청시 : 피해사실 확인서 및 피해금액 증빙서류 ③ 그 외 사유로 인한 부서장 추천 신청시 : 기타 생활의 어려움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무이자융자지원 신청자는 신청 전, 시 상조회 및 보증보험 가입여부를 반드시 본인이 직접 확인 필요 [상조회 ☎ 2133-4792, 보증보험 ☎ 738-6262] 붙임 1. 생활이 어려운 직원 지원계획 1부. 2. 제출서류 목록 및 신청서식 각 1부. 끝.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주무관 하개헌 행정관리과장 05/13 代변민용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5613 ( ) 접수 ( ) 우 05205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131 (암사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713 /전송 02-3146-5707 / ghha1016@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7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생활이 어려운 직원지원 추천서.pdf

    비공개 문서

  • 증빙서류 목록.hwpx

    비공개 문서

  • 의료비 등 지출 세부내역.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1년 상반기 생활이 어려운 직원지원 추천서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5613 생산일자 2021-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하개헌 (02-3146-5713) 관리번호 D00000425511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