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120응답소 관련 질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120응답소 관련 질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은 서울시 120다산콜재단 운영주체가 서울시 어느 부서인지 알려 달라는 요청으로 이해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하니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120다산콜재단은 2017.4월 재단법인으로 설립된 출자출연기관으로 시정 및 구정의 종합적?전문적인 시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적인 운영기관입니다. 다만, 시민봉사담당관이 주무부서로서 필요한 경우에 재단의 운영상황 및 필요한 사항을 보고하게 하거나 업무에 대해 확인?검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05/12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9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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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120응답소 관련 질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991 생산일자 2021-05-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25443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