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062(2021.2.17.)호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나. 市 재난대응과-9451(2021.5.6.)호 “2021년 상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계획 알림” 2. 재난발생 시 초기대응에 중요한 소방활동 정보파악으로 효과적 대응하기 위한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준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개요 1) 평가기간 : 2021. 5. 17.(월) ~ 5. 21.(금) / 5일간 2) 평가대상 : ‘21년 상반기 현행화 대상중 무작위 선정 3) 평가항목 : 10개 대상 (특급/1급 2개, 2급 4개, 3급 4개) 4) 평가지표 : 20점, “1-1. 소방활동 정보카드 일치 점검” 5) 평가결과 : 2021년 상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조치 나. 평가단 구성 등 1) 실질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본부(소방서) 전문 평가단 구성 2) 상반기 성과평가는 미흡한 2, 3급대상 중점으로 평가 3. 행정사항 가. 소방청 및 소방재난본부 정비실태 점검 대비 필수 입력 항목 현행화 철저 나.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공정한 성과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한내 평가대상(2021.4.30. 기준) 목록을 제출[2021.5.10.(월) 16:00 까지] ※ 각 부서별 10개 제출(특급/1급 2개, 2급 4개, 3급 4개) → 대응총괄팀에서 취합후 최종 10개 본부 제출 다. 현장대응단은 평가위원 1명 추천 : 2021.5.10.(월) 14:00 까지(메일 제출) 붙임 1. ‘21년 상반기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평가계획 1부. 2. ‘21년 상반기 성과평가 지표 매뉴얼 1부. 3.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목록(서식) 1부. 4. 평가위원 추천서 1부. 5. 참고자료(소방청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실태 점검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동욱 대응총괄팀장 김선군 재난관리과장 전결 05/10 정영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6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전송 02-553-3199 / kim2770@seoul.go.kr / 대시민공개
22895189
20210927125620
본청
재난관리과-3860
D0000042522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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