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 의뢰

양천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79(2021.1.27.)호「2021년도 구급분야 예산집행 계획(알림)」 나. 재난관리과-2666(2021.4.30.)호「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보유량 및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다. 市계약심사과-7750(2021.5.6.)호「“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알림」 라. 재난관리과-2892(2021.5.10.)호「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획 보고」 2. 우리 서 구급대 심정지환자의 소생률 향상을 위해 필요한「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14종 396점 다. 구매사유 : 구급대 출동 시 심정지환자 응급처치에 필요한 소모품으로 심정지환자소생율 향상을 위해 구매하여 사용하고자 함 라. 소요예산 : ※ 市계약심사과 구매 계약심사 의뢰 결과 반영(심사결과 붙임4 참조) 마.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바.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입찰) 사. 입찰참가자격 - 의료기기제조업(5309), 의료기기수입업(5310), 의료기기판매업(5312) 업종을 등록한 업체 -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신속한 A/S 등 사후관리를 위한 지역 제한) 아.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자. 납품장소 :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사무실 차. 검수방법 : 관능검사 카. 검 수 자 : 구급운영 및 재난관리과 직원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규격서(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1부. 4.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서울시 계약심사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윤소라 구급팀장 강광억 재난관리과장 05/10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897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1 /전송 02-2651-6119 / sora0804@seoul.go.kr / 부분공개(5 6)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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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출기초조사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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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견적서 2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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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규격서(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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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 심사 결과 통보(서울시 계약심사과).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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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897 생산일자 2021-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소라 (02-6981-8661) 관리번호 D0000042526757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급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