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 변경 안내(납품기한 연장)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5511(2021.3.15.)호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 요청」 나. 소방행정과-6362(2021.3.17.)호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 다. 재난대응과-9094(2021.5.3.)호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 관련 일부품목 납기연장 요청」 2. 재난대응과(구조대책팀) “건식잠수복 등 5종 483점 조달구매”건에 대한 매입변경 요구에 따라 해당 물품 조달구매에 대한 변경내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관련업무 추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변경전 변경후 품목 및 수량 건식잠수복 12점 납품기한 2021.6.14. 2021.7.30. (코로나19로 생산 지연) 붙임 분할납품변경요구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 김현석 경리팀장 홍현기 소방행정과장 전결 05/07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69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329 / / 부분공개(7)
22863707
20210927134534
본청
소방행정과-10693
D00000425106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