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풍수해(수방) 관련 상황실 비상근무 희망 직원 사전조사 1. 매년 우기 및 강설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관리인 숙소에 입주한 직원 위주로 편성하여 운영 하고 있으나 상황실 근무 인력이 부족한 실정임 2. 이에 2021년 풍수해 재난안전대책본부 계획에 포함하여 근무조를 편성 할 예정이 오니, 비상발령시 상황실근무 희망 직원은 ’21.05.11.까지 담당(손영민)에게 유선 또는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풍수해(수방)기간 : ‘21.05.15. ~ ’21.09.15.(4개월간) 나. 근무방법 : 비상발령시 순서에 의거 상황실(사무실) 근무. ※ 관리인 숙소 직원은 비상대기조 편성에 포함되어 있어 제외. 끝. 시설과장 수신자 서대공1-9 주무관 손영민 시설과장 05/06 안재순 협조자 주무관 한상길 시행 시설과-301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500-7441 /전송 507-7230 / sonym6974@seoul.go.kr / 대시민공개
22858471
20211012233855
본청
시설과-3013
D0000042504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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