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4018(2020.6.15.)호 「119구급대원 폭행사고 대응역량향상 교욱 실시」 나. 서울시 재난대응과-4528(‘21.3.2.)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1638(2021.3.8.)호『구급분야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 라. 서울시 재난대응과-9131(’21.5.5.)호『2021년 1분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마. 서울시 재난대응과-9480(’21.5.6.)호『구급차 일일점검 등 안전관리 및 현장대응 철저』 2.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해당 부서장은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간: 2021.5.7.(금) ~ 5.18.(화) 나. 대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구급대 다. 교관: 구급팀장 및 구급품질담당(구급운영) 라. 내용 ○ 심정지 환자 생존율 향상 등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 ○ 119구급대원 폭행사고 대응역량 향상 교육 : 체증관리 철저 및 광역수사대 등 요청 ○ 구급차량 일일점검 및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등 안전관리 운영 철저 당부 등 붙임 1.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 관리계획 방침서 1부. 2. 2021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및 매뉴얼 1부. 3. 2021년 1분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결과 2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담당자 황윤희 구급팀장 이영숙 재난관리과장 05/06 우경식 협조자 담당자 이용호 시행 재난관리과-3126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3층 재난관리과 (수송동) / 전화 02-732-3119 /전송 02-736-3117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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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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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및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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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1분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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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1분기 구급품질관리 결과.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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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126 생산일자 2021-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윤희 (02-732-3119) 관리번호 D000004250435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