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 보고(알림)

노원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 소방행정과?1474(2021.2.16.)호『2021년 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 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2. 2021년도 상반기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민원 응대(방문점검은 하반기 예정) 나. 점검기간 : 2021. 5.10. ~ 5.21.(기간 중 전화 5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20 , 연결태도 15 , 상담태도 45 , 종결태도 15 , 전체만족도 5 라. 행정사항 - 각 부서별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대비 사전교육 실시 ※ 전화응대 요령 부서별 수시교육(감찰) - 전화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숙지 및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현행화 등 붙 임 : 1.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통보용) 1부. 2. 품질점검표(전화·방문) 1부. 끝. 노원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유인식 행정팀장 이낙규 소방서장 05/06 代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982 ( ) 접수 ( ) 우 071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12 /전송 02-948-6119 / yis2610@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 보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982 생산일자 2021-05-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인식 관리번호 D0000042501373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