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 책상 유리 구매 1. 행정관리과-5263(2021.5.4)호「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 정수센터 사무용 책상 유리를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용 책상 유리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 약 자 :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사회적기업) 《 근거 법령 및 규정 》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1항 5호 나목, 마목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사회적기업 육성법」제2조제1호에 따른 사회적기업과 체결하는 물품의 제조ㆍ구매계약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 제9조제1항 단서에 따라 수의계약을 할 수 있다. 마. 납품장소 : 암사아리수정수센터내 책상교체 대상 사무실(배치도) 바.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1년 아.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추산필 2021.05.04. #11251) 붙임 1.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4. 규격사양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퇴직공무원 조회결과 1부. 10. 증빙서류(사회적기업인증서 등).각1부. 11. 사업자등록증 1부. 12. 통장사본 1부. 13. 사무실배치도 1부. 끝. 주무관 정수연 주무관 변민용 행정관리과장 김달호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05/06 조성태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52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131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5723 /전송 / sy650@seoul.go.kr / 부분공개(6)
22850707
20211012233855
본청
행정관리과-5295
D00000425046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