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급수운영과-3968 결재일자 2021. 5. 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급수부장 최진규 代홍창인 전결 05/04 신용철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 2021. 5. 상수도사업본부 (급수운영과)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 노후 관제모니터 개량, 근무자 공간개선으로 통합관제 근무체계 강화를 위해 추진중인 본 사업의 용역 일시정지 시행코자 함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 개선 ○ 사업기간 : ○ 사 업 비 : ○ 사업내용 ○ 추진경위 - 2020. 3. 20.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계획 수립 - 2021. 1. 14. : 실시설계용역 시행계획 보고 - 2021. 2. 29. : 용역 계약체결 및 착수 ※ 용역 계약현황 - 용 역 명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 개선 공사 실시설계 용역 2. 용역의 일시정지 ?? 일시정지 사유 ○ ?? 일시정지 기간 ○ ○ 용역 정지기간 ※ 용역의 일시정지 관련 예규 ○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사업부서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의 수행을 정지시킬수 있다. 1) 용역의 수행이 계약내용과 일치하지 아니하는 경우 2)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의 안전을 위하여 정지가 필요한 경우 3) 그밖에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지시한 경우 3. 조치계획 ○ 위와 같이 용역을 일시정지하여 과업을 중단하고, 것으로 계약부서와 용역사에 일시정지 통보. 끝.
22849078
20210927143238
본청
급수운영과-3968
D0000042488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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