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아리수 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사업)

문서번호 급수운영과-3968 결재일자 2021. 5. 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급수부장 최진규 代홍창인 전결 05/04 신용철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 2021. 5. 상수도사업본부 (급수운영과)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실시설계 용역」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 노후 관제모니터 개량, 근무자 공간개선으로 통합관제 근무체계 강화를 위해 추진중인 본 사업의 용역 일시정지 시행코자 함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 개선 ○ 사업기간 : ○ 사 업 비 : ○ 사업내용 ○ 추진경위 - 2020. 3. 20.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계획 수립 - 2021. 1. 14. : 실시설계용역 시행계획 보고 - 2021. 2. 29. : 용역 계약체결 및 착수 ※ 용역 계약현황 - 용 역 명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 개선 공사 실시설계 용역 2. 용역의 일시정지 ?? 일시정지 사유 ○ ?? 일시정지 기간 ○ ○ 용역 정지기간 ※ 용역의 일시정지 관련 예규 ○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사업부서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의 수행을 정지시킬수 있다. 1) 용역의 수행이 계약내용과 일치하지 아니하는 경우 2)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의 안전을 위하여 정지가 필요한 경우 3) 그밖에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지시한 경우 3. 조치계획 ○ 위와 같이 용역을 일시정지하여 과업을 중단하고, 것으로 계약부서와 용역사에 일시정지 통보.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용역 일시정지 계획 보고(아리수 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사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3968 생산일자 2021-05-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진규 (02-3146-1464) 관리번호 D000004248827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통합정보센터운영관리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