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회신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우리시 응답소를 통해 제출하신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은 ‘각 구청과 보건소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바로 그 구청과 보건소로 바로 연결되도록 시스템을 변경’해 달라는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하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120다산콜재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120다산콜재단은 2009년도에 25개 자치구 대표 민원전화를 통합하고, 2011년에는 자치구 보건소 전화를 통합하여 시정 및 구정 관련 종합적?전문적인 민원접수 및 상담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치구 대표전화를 원래대로 환원해 달라는 일부 의견도 있으나, 120다산콜재단에서 통합하여 운영하는 것이 비용면, 효율성이 크고 한 곳에서 집중하여 종합적?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점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20다산콜재단이 대시민 상담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5/03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14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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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처리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149 생산일자 2021-05-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24802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