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 통보('21. 4. 30.) 1. 우리 사업소의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를 통보하오니 민원 처리 시, 기한 내 처리완료 및 스피드 지수에 유념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민원처리 매뉴얼을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21.1.1.~ 4.30.(금)18:00】 민원명 처리건수 지연처리 건수 금월 누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별(합계) 35,261 1 1 ※ 2위 서부수도 34,871건 처리 나.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21.3.2.~ 4.30.(금)18:00】 부서명 주간실적 누계(2위) 비고 21.4.17~4.23(2위) 21.4.24~4.30(2위) 증감 평 균 89.07 88.92 -0.15 88.15 행정지원과 89.85 89.56 -0.29 89.04 요금과 90.71 90.19 -0.52 91.81 현장민원과 79.20 79.69 0.49 78.82 급수운영과 87.35 83.42 -3.93 85.54 시설관리과 89.34 89.08 -0.26 83.91 ※ 누계: 최근 2개월 평균 붙 임 1.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2.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3.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은주 민원총괄팀장 박선희 행정지원과장 05/03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244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37 /전송 02-3146-3877 / / 대시민공개
22847652
20210927143238
본청
행정지원과-9244
D0000042479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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