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에 대한 회신(배)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응답소에 올려주신 민원의 요지는 119에 전화하여 생명의 전화를 연결해 달라고 하였는데 응대없이 전화를 끊은 것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귀하의 119 신고이력과 해당일 녹취 등을 통하여 사실관계를 파악하였고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119에 첫번째 통화연결 시 신고자분의 음성이 제대로 들리지 않아 통화종료하였고 두 번째 통화연결 시 접수자는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1분 40초간 물어 보았으나 주취상태로 알아들을 수 없는 말씀만 하셔서 긴급신고임을 고지 후 통화종료 하였습니다. 둘째, 2020년부터 주취상태로 생명의 전화 번호 안내 요구 등 긴급신고와 무관한 신고를 수십 차례 하신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생명의 전화 번호 문의 등 비긴급신고는 110번 정부민원안내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종합상황실 상황총괄팀 소방장 공상철(02-726-201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공상철 상황총괄팀장 조성렬 종합상황실장 05/03 김명호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388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상황총괄팀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19 / goodmancheol@seoul.go.kr / 부분공개(6)
22847629
20210927143238
본청
종합상황실-3886
D0000042474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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