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사무용 집기물품(사무용책상 등)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408(2021.4.15.)호 「2021년도 노후 집기물품 구매(조달) 계획」 나. 소방행정과-4409(2021.4.15.)호 「2021년도 업무용 노후 집기물품(물품보관장 등 4종 29점)구매 계획」 2. 우리 서 사무실 근무환경 조성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사무용 집기물품에 대한 구매를 완료하고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물품 : 사무용 책상 등 품 명 소방행정과 현장대응단 우이 안전센터 미아 안전센터 삼각산 안전센터 합 계 집기물품 2종 39점 4종 18점 13종 67점 10종 60점 5종 43점 23종 227점 나. 납품예정일 : 2021. 5. 12.(수) ~ 5. 13.(목) 다. 배정부서 : 각과 및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3. 행정사항 가. 위 물품은 물품관리시스템에 자산등재 대상이니 추후 등재여부 확인. 나. 청구 및 출급증 작성하여 소방행정과 제출. 다. 각 안전센터 물품검수조서 문서 제출. 마. 각 부서는 배정된 물품 및 수량 등 확인 인수에 철저. 붙임 1. 각 부서 배정품목 1부 2. 물품사양서 1부. 3. 청구 및 출급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석현 장비회계팀장 신종춘 소방행정과장 05/04 代박종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150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장비회계팀 (번동) / 전화 02-6946-0122 /전송 / sh777111@seoul.go.kr / 부분공개(7)
22839655
20210927140647
본청
소방행정과-5150
D00000424887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