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여름방학 제13기 서울시정 대학생 인턴십 참여부서 수요조사(재알림) 1. 인력개발과-7636(’21.5.3.)호와 관련입니다. 2. ’21년 여름방학 서울시정 인턴십 수요조사 결과 참여율이 저조하여 수요조사 기간을 연장하니 각 기관 및 부서의 적극적인 참여 바라며, 3. ’21년 여름방학 기간 중 대학생 인턴을 활용할 부서(기관)는 ‘수요조사서(붙임 2)’와 ‘근무환경 체크리스트(붙임3)’를 작성하여, ’21. 5. 10.(월)까지 인력개발과로 공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1년 겨울방학 서울시정 대학생 인턴십 개요 1) 운영기간 : ’21. 7. 5.(월) ~ 8. 27.(금), 8주 2) 참여인원 : 우리시와 인턴십 업무협약을 체결한 대학교 재학생 100명 3)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휴게시간 1시간 제외) ※ 근무시간은 부서 상황에 따라 인턴과 협의하여 탄력 편성 가능 4) 근무내용 : 단순·반복적인 업무 배제, 전공과 관심 분야에 따른 업무 부여 ※ 부서에서 요구하는 전공·자격 요건에 따라 대학에서 인턴 선발, 최대한 구체적 기재 5) 급여지급 : 인력개발과 및 대학에서 50%씩 부담하여 일괄 지급 6) 산재보험 : 인력개발과에서 일괄 가입 및 보험료 납부 나. 참여신청 방법 : ’21. 5. 10.(월)까지 붙임 2, 3의 서식 작성 후 공문 제출 1) 수요조사 서식(붙임2) : 시트1(일반) / 시트2(팀프로젝트) 중 선택하여 작성 ※ 팀 프로젝트 참여시 인턴 배정 우선 고려/이전 수요조사서(시트3~6) 참고하여 작성 2) 근무환경체크리스트(붙임3) 다. 참여부서 행정사항 ※ 운영 전 각 부서로 안내 책자(매뉴얼) 배부 예정, 별도 교육 없음 1) 인턴근무자에게 업무 부여 및 지도, 인턴 주간보고서 확인 및 출석 관리 2) 우수인턴 선발을 위한 수행평가 점수 부여 3) 선정된 업무와 상이하거나 인턴십 취지에 부적합한 업무 등을 지시할 경우, 타부서 이동 조치 및 패널티(추후 인턴십 참여 1회 제한) 부과 예정 붙 임 1. 2021년 여름방학 제13기 대학생 인턴십 운영 계획 1부. 2. 인턴 수요조사 서식 1부. 3. 근무환경 제크리스트 서식 1부. 4. 팀프로젝트 소개자료 1부. 5. 우수 성과보고서(12기)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엄지희 소방정책팀장 정선웅 소방행정과장 05/04 代정선웅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39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14 /전송 02-3706-1339 / eomji90@seoul.go.kr / 부분공개(5)
22839136
20210927140647
본청
소방행정과-10396
D00000424885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