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계획

문서번호 청년청-3659 결재일자 2021. 3. 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년지원팀장 청년청(담당관) 이의수 최창민 대결 03/17 조완석 협조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계획 2021. 3. 청년청 2021년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계획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입찰참가업체의 사업수행능력과 제안 내용 등을 공정하게 평가하여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자 함. Ⅰ 사업개요 ?? 추진근거 ○ 2021년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계획(수정)(청년청-2120, ‘21. 2.16.) ○ 콜센터 운영 용역 입찰공고 의뢰(긴급)(청년청-2759, ‘21. 2.26.) ?? 사업명 :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 ~ 2021. 12. 31. ?? 사업비 :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ⅱ 제안서 평가 개요 ?? 일 시 : ??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하여 평가 ○ 발표시간 : 업체별 10분 내외 ○ 발표방법 : 프레젠테이션 발표(영상) ○ 특이사항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서면심사로 갈음 Ⅲ 세부추진 계획 ?? 평가위원회 구성 ○ 위원수 : 외부전문가 명(평가위원장 포함) ○ 위원장 : 위원장은 평가위원 중 호선(없을 시 연번순) ○ 분야별 구성 계 거버넌스 청년정책 언론홍보 ?? 평가위원회 운영 ○ 운영방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발표 영상 및 평가위원 질의를 통해 평가 - 제안업체별 발표 영상 총 10분씩 시간 배정 ○ 주요내용 - 제안서 평가내용에 대한 보안이 유지될 수 있도록 평가위원별 서약서 제출 -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 제안업체별 PT · (입찰참가) 업체 : 발표를 영상으로 녹화한 파일을 담당자 메일로 송부 · 담당자 : 송부받은 영상 파일을 각 평가위원에게 발송 · 각 평가위원 : 영상 시청 후 질의 작성 ▼ 질의응답 · 각 평가위원 : 업체별 질의사항을 담당자에게 송부 · 담당자 : 질의를 정리하여 각 업체에 송부 · 업체 : 서면으로 답변 작성하여 담당자에 제출 · 담당자 : 답변서를 정리하여 각 평가위원에 송부 ▼ 정성평가 마감 · 각 평가위원 : 정성평가 점수표를 작성하여 담당자에 제출 · 제안서평가위원회(정성평가) 마감 ※ 보안각서 등 필요서류를 별도로 담당자가 평가위원으로부터 수합 ▼ 제안가격평가 · 가격입찰서 개찰(서울시 진행) ※ 필요시 입찰자 입회 혹은 시민감사옴부즈만 입회 요청 · 가격평가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 집계 ▼ 종합집계 ·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 합산하여 종합평가 점수 · 종합평가서의 평점이 평가표와 일치하는지 확인 · 위원장이 종합평가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서명 ▼ 평가의결 ·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위 결정 ○ 서면심사(제안서평가위원회) 진행순서 (※ 정량평가는 사전에 담당자가 완료) ?? 평가 세부내용 ○ 평가방법 - 정량평가는 심사기준에 따라 발주부서 담당자가 평가 - 정성 평가는 상대평가 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제안서 평가위원이 자율적으로 평가하되, 평가의 변별력 확보를 위하여 업체 간 동점 부여는 지양함. - 평가위원은 평가항목별 점수의 최저점을 평가항목별 배점의 60% 이상으로 부여해야 함. - 총점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함. 평가항목 평가기준 배점 평가 정량 평가 (20) 경영 안정성 재무상태 5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평가 사업수행능력 최근 3년 이내 콜센터 운영실적 10 대외 실적 콜센터 운영에 대한 대외 인증 5 소계 20 평가항목 평가기준 배점 평가 정성 평가 (60) 일반부문 서울시 청년수당 사업에 대한 이해도 10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심사 서울시 청년정책에 대한 이해도 사업 및 인력관리 콜센터 도입목적 달성을 위한 운영전략의 명확성 / 타당성 20 효율적인 상담처리 방안 운영보고 및 의사소통, 협력관계 증진방안 등의 적절성 상담사 평가, 보상 및 교육훈련 방안 서비스 수요자에 대한 이해 청년친화적 태도 보유 및 향상 방안 10 청년감수성에 대한 종합적 이해 품질관리 및 정보보안, 기타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 방안 20 상담매뉴얼 및 통계자료 관리 방안 정보보안 프로세스와 방법의 적합성 기타 홍보(지원) 방안 및 제안사의 차별화된 운영발전 방안 소계 60 기술평가 합계 80 가격평가 20 ○ 평가항목 및 배점 : 총계(100점) = 기술평가(80점) + 가격평가(20점) ※ 기술평가결과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을 받은 업체는 협상적격대상에서 제외 ⅳ 행정사항 ?? 소요예산 ○ 평가위원회 개최 : - 평가위원 심사수당 : ?? 향후계획 ○ 제안서 평가위원회(서면심사) 개최 : ○ 협상적격자 및 협상일자 통보 : ○ 협상 및 계약체결 - 협상 :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당해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10일의 범위 내에서 조정할 수 있음. - 계약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붙임 1.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1부. 2.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최종 명부 1부. 3. 제안서 평가기준 및 서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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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평가위원 추첨결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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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확정명부.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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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제안서 평가기준 및 서식(1~7).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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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청년청
문서번호 청년청-3659 생산일자 2021-03-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의수 (02-2133-4330) 관리번호 D0000042138518
분류정보 경제 > 고용정책 > 실업대책마련및취업지원 > 일자리정책추진및관리 > 청년일자리정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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