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내용 : ETAX 상담원의 불친절 신고 및 교육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ETAX 마일리지 전환에 문제가 발생하여 ETAX 상담센터에 문의하는 과정에서 상담원의 만족스럽지 못한 응대 및 불친절에 대하여 조치를 요청하셨습니다. 먼저 우리시 세입납부 서비스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 3. 15.(월) 상담사와 통화하신 녹취내용을 확인한 결과, 상담사의 부적절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이와 같은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ETAX 상담사의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시 세정발전에 좋은 의견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댁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대영 세입총괄팀장 구소영 세무과장 03/16 천명철 협조자 시행 세무과-502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34,1035 / / 부분공개(6)
22814275
20210927153032
본청
세무과-5022
D00000421304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