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내용 : ETAX 상담원의 불친절 신고 및 교육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내용 : ETAX 상담원의 불친절 신고 및 교육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ETAX 마일리지 전환에 문제가 발생하여 ETAX 상담센터에 문의하는 과정에서 상담원의 만족스럽지 못한 응대 및 불친절에 대하여 조치를 요청하셨습니다. 먼저 우리시 세입납부 서비스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 3. 15.(월) 상담사와 통화하신 녹취내용을 확인한 결과, 상담사의 부적절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이와 같은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ETAX 상담사의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시 세정발전에 좋은 의견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댁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대영 세입총괄팀장 구소영 세무과장 03/16 천명철 협조자 시행 세무과-502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34,1035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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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내용 : ETAX 상담원의 불친절 신고 및 교육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세무과
문서번호 세무과-5022 생산일자 2021-03-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대영 관리번호 D0000042130449
분류정보 세금재정 > 지방세운용 > 지방세부과징수및운영 > 지방세부과징수 > ETAX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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