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1. 서울시 사회혁신담당관-3533(2021.4.5.) 및 시민봉사담당관-8585(2021.4.7.)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의 「2021년 행정·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에 따른 민원제도 부문 우수사례 제출은 기 안내대로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결과」[시민봉사담당관-27767(2020.12.1.)호]에 따른 우수사례로 대체 예정입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2020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부서에 관련 제출자료를 요청하오니 ‘21. 5.17.(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번 구 분 기관(부서)명 사 례 명 1 서울시 어르신복지과 서울시 공영장례지원 제도 2 청년청 서울청년수당, 블록체인기반 비대면자격검증 3 정보시스템담당관 인공지능 상담사 챗봇 ‘서울톡’ 4 자치구 동대문구 대형폐기물 스마트 배출관리 운영 시스템 5 성동구 코로나19 대응 모바일 전자명부 6 중랑구 채무조정 관련 원스톱 서류발급 업무협약 7 은평구 생활불편 지장전주 이설사업 ※ 행정안전부의 우수사례 제출건수가 제한(7건)되어 상위 기관(부서)순으로 선정 붙 임: 제출양식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어르신복지과장,청년청장,정보시스템담당관,동대문구청장(민원여권과장),성동구청장(민원여권과장),중랑구청장(민원여권과장),은평구청장(민원여권과장)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4/29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98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5 /전송 02-2133-0791 / swingband@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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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984 생산일자 2021-04-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근호 (02-2133-6465) 관리번호 D00000424546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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