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11374 결재일자 2021. 4.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통신관리팀장 총무과장 조윤현 임승철 04/28 김혁 협조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2021. 4. 행정국 (총무과)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청사 통신시스템에 대한 서비스수준을 보장하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위하여 서비스수준 협약을 체결하고자 함 ※ SLA(Service Level Agreement) : 정량화된 지표를 설정하여 유지보수활동을 측정, 점수화 평가 1 경과사항 ? ’18.3. 6. 서비스수준협약(SLA)추진 계획 보고 ? ’18.3. 9. 2018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 ’19.3.25. 2019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 ’20.2.26. 2020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2 서비스수준협약 계획 □ 서비스수준협약 추진 ? 협 약 명 :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 ※ 서비스수준 협약서 : 【붙임1】참조 ? 협약기간 : 협약체결일 ~ ’21.12.31. ? 협약대상 : ㈜삼삼통신기술 ? 【유지보수계약 현황】 ? 계약기간 : ’21.1.1 ~ ’21.12.31. ? 계약업체 : ㈜삼삼통신기술 3 평가일반 □ 평가방법 : 측정지표별로 평가 ? 평가항목 세부 측정지표 비율 계 100% ? 평가근거 : 일일/월간 점검보고서 ? 평가주기 : 매월 매월 서비스수준 보고서 제출 ⇒ 승인(담당자) □ 측정 기준시간 : 평일, 야간/공휴일 ? 일과시간(9시~18시)과 일과이후로 구분하여 가중치 부여 □ 보상(인센티브) 및 위약금(패널티) 적용 기준 ? 평가기준을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매우불량으로 구분하여 보상 및 위약금 차등 적용 평가기준 보상 및 위약금 적용 기준 비 고 탁월수준 (95점 이상) 유지보수직원 특별휴가 2명 보 상 우수수준 (95점 미만) 유지보수직원 특별휴가 1명 “ 보통수준 (90점 미만) - - 미흡수준 (85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1% 차감 위약금 불량수준 (80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3% 차감 “ 매우불량수준(75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5% 차감 “ <평가기준 대비 색상 기준표> 4 추진일정 ? 유지보수계약 업체와 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 ’21. 4월중 ? 신규 서비스수준 협약(SLA) 실시 : ’21. 5월 ~ 12월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서비스수준 매월 평가 실시 ※ ’21.4월 서비스수준평가까지 현재 서비스수준 협약 준용 5 행정사항 ? 2021년 용역계약업체와 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 매월 서비스수준 평가결과에 따라 보상 및 위약금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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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7143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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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11374
D00000424436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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