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문서번호 총무과-11374 결재일자 2021. 4.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통신관리팀장 총무과장 조윤현 임승철 04/28 김혁 협조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2021. 4. 행정국 (총무과)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청사 통신시스템에 대한 서비스수준을 보장하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위하여 서비스수준 협약을 체결하고자 함 ※ SLA(Service Level Agreement) : 정량화된 지표를 설정하여 유지보수활동을 측정, 점수화 평가 1 경과사항 ? ’18.3. 6. 서비스수준협약(SLA)추진 계획 보고 ? ’18.3. 9. 2018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 ’19.3.25. 2019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 ’20.2.26. 2020년 서비스수준협약(SLA) 체결 2 서비스수준협약 계획 □ 서비스수준협약 추진 ? 협 약 명 :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협약 ※ 서비스수준 협약서 : 【붙임1】참조 ? 협약기간 : 협약체결일 ~ ’21.12.31. ? 협약대상 : ㈜삼삼통신기술 ? 【유지보수계약 현황】 ? 계약기간 : ’21.1.1 ~ ’21.12.31. ? 계약업체 : ㈜삼삼통신기술 3 평가일반 □ 평가방법 : 측정지표별로 평가 ? 평가항목 세부 측정지표 비율 계 100% ? 평가근거 : 일일/월간 점검보고서 ? 평가주기 : 매월 ­ 매월 서비스수준 보고서 제출 ⇒ 승인(담당자) □ 측정 기준시간 : 평일, 야간/공휴일 ? 일과시간(9시~18시)과 일과이후로 구분하여 가중치 부여 □ 보상(인센티브) 및 위약금(패널티) 적용 기준 ? 평가기준을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매우불량으로 구분하여 보상 및 위약금 차등 적용 평가기준 보상 및 위약금 적용 기준 비 고 탁월수준 (95점 이상) 유지보수직원 특별휴가 2명 보 상 우수수준 (95점 미만) 유지보수직원 특별휴가 1명 “ 보통수준 (90점 미만) - - 미흡수준 (85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1% 차감 위약금 불량수준 (80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3% 차감 “ 매우불량수준(75점 미만) 월 용역대가의 5% 차감 “ <평가기준 대비 색상 기준표> 4 추진일정 ? 유지보수계약 업체와 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 ’21. 4월중 ? 신규 서비스수준 협약(SLA) 실시 : ’21. 5월 ~ 12월 ­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서비스수준 매월 평가 실시 ※ ’21.4월 서비스수준평가까지 현재 서비스수준 협약 준용 5 행정사항 ? 2021년 용역계약업체와 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 매월 서비스수준 평가결과에 따라 보상 및 위약금 처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5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서비스수준협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서비스수준협약사항(1).hwpx

    비공개 문서

  • 별첨. 대상장비현황.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서비스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374 생산일자 2021-04-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윤현 (02-2133-5661) 관리번호 D00000424436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통신망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