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추가발행 문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추가발행 문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관심을 보여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께서는 타시도에는 매달 할인되는 지역화폐(세종시 여민전, 부산시 동백전)가 있어 10%씩 할인을 받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지금, 선결제 상품권을 1회성으로 발행하지 말고, 재판매 고려 해달라며 문의주셨습니다. 선결제상품권은 코로나19 피해업종 지원을 위해 지난해 12월에 1000억원이 발행된 상품권입니다. 선결제상품권은 특정목적으로 일시 발행되는 특별발행상품권으로, 구청에서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과는 달리 정기발행계획이 없는 것이 맞습니다. 따라서 문의주신 추가 발행 요청은 현재로써는 수용하기가 어렵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앞으로 추가발행이 계획된다면 님이 바로 알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선결제 상품권은 사랑해 주시는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박준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4/27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585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17층 / 전화 02-2133-5133 /전송 / dlstod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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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추가발행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3585 생산일자 2021-04-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 (02-2133-5133) 관리번호 D00000424407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