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시도 새올광장 지원 서비스 신청 “특별 방역관리 주간 지정”과 관련, 재택근무(원격근무제) 신청을 위한 시도 새올광장 시스템(복무관리- 유연근무제 변경) 지원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유연근무 변경 신청 내역 소속 성명 유연근무제 변경구분 변경일자 원근무 (원격근무제) 1차 변경근무 (시차출퇴근제) 2차 변경근무 (원격근무제) 출근 시간 퇴근 시간 출근 시간 퇴근 시간 출근 시간 퇴근 시간 기획조정실 재정기획관 공기업담당관 김은숙 원격근무제 (시차출퇴근제) 변경 2021 -04-30 0900 1800 1000 1900 0900 1800 ※ 신청 세부내용 : 2021. 4.29일자로 유연근무제(시차출퇴근제) 해제 나. 새올광장 지원서비스 신청 사유 : 2차변경의 경우 시스템상 당사자 변경이 안되고 지원서비스로만 변경 가능 붙임 : 지원서비스 신청 화면 캡쳐본 1부. 끝. 실무사무관 김은숙 공기업총괄팀장 유제우 공기업담당관 04/27 김미정 협조자 시행 공기업담당관-49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5층 / http://finance.seoul.go.kr/publicenterprises 전화 02-2133-6772 /전송 02-2133-0864 / femalefrog@seoul.go.kr / 대시민공개
22803559
20210927143924
본청
공기업담당관-4972
D0000042435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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