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 통보('21. 4. 23.)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 통보('21. 4. 23.) 1. 우리 사업소의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를 통보하오니 민원 처리 시, 기한 내 처리완료 및 스피드 지수에 유념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민원처리 매뉴얼을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21.1.1.~ 4.23.(금)18:00】 민원명 처리건수 지연처리 건수 금월 누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별(합계) 33,444 1 1 ※ 2위 서부수도 33,324건 처리 나.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21.2.23.~ 4.23.(금)18:00】 부서명 주간실적 누계(2위) 비고 21.4.10~4.16(2위) 21.4.17~4.23(2위) 증감 평 균 89.02 89.07 0.05 88.12 행정지원과 89.99 89.85 -0.14 89.06 요금과 92.66 90.71 -1.95 91.84 현장민원과 81.18 79.2 -1.98 79.15 급수운영과 84.15 87.35 3.2 85.99 시설관리과 80.74 89.34 8.6 83.33 ※ 누계: 최근 2개월 평균 붙 임 1.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2.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3.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은주 민원총괄팀장 代권상훈 행정지원과장 04/26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8804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37 /전송 02-3146-3877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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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서류 법정 및 단축처리기간 2019.1.1..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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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통서비스매뉴얼 (서울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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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직자민원응대매뉴얼(2018 행정안전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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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 통보('21. 4. 23.)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8804 생산일자 2021-04-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주 (02-3146-3837) 관리번호 D00000424264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