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5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 보고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2362(2020.5.6.)호「2020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알림」 나. 2020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2. 위와 관련 신림119안전센터 21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정 : 2021. 5. 8. ~ 5. 28.(기간중 18일) 나. 대 상 : 총 526개소(지상식:83개 지하식:413개 비소:30개) 다. 조사자 : 1~3팀 펌프,탱크차 승차대원 라. 방 법 : 소방용수시설 점검 규정에 의거 조사 마. 중점점검사항 1) 소화전 5m내 불법 주?정차 단속 2) 소화전 매몰 여부 및 쓰레기적치 여부 3) 비상소화장치 주변 쓰레기, 오물 적치 여부 붙임 2021년 5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박주한 진압1팀장 代이송교 119안전센터장 04/28 현동욱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1807 ( ) 접수 ( ) 우 08706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202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8-2069 / / 대시민공개
22799850
20210927143347
본청
신림119안전센터-1807
D00000424462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