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이진이 04/28 김인웅 누수감액신청과 관련하여 누수현장를 출장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2021. 4. 28 복 명 내 용 출장일시 2021. 4. 28 건 명 출장결과 보고서(위례성대로22가길 16) 내 용 1. 수전현황 2. 사용량 현황(㎥) 3.16. 계량기에서 건물 인입배관 파손 교체 수리 3. 조사내용 - 3월 수도요금고지서를 통해 누수를 인지하고 1~4층 건물전체를 점검하였으나 누수 위치를 찾지 못하였음. - 3월 16일 업체(민경전기철물 보수 인테리어)탐지를 통해 외부계량기부터 건물로 들어오는 수도배관 전체 교체공사를 통해 수도배관 균열을 발견하고 새로 교체 공사 완료함. - 이후 수도계량기 지침이 정상(3.31자 지침 1737)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 상하수도 누수 감면을 신청하였음. 4. 조사자 의견 - 상기 수전에 대한 현장조사 결과, 조례 위반사항 및 자체 사용량 증가사실을 발견할수 없었으며, 구경 20㎜, 2021. 3월(973㎥), 5월(234㎥) 사용량이 누수로 인한 격증으로 판단되며 수용가 측에서 누수수리 후 감면신청에 필요한 입증서류를 제출함에 따라 서울특별시 수도조례 제26조 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누수감액 처리하고자 합니다. ※ 첨부: 증빙서류 4부. 끝.
22795872
20210927143347
본청
행정지원과-6680
D0000042446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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