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장애인콜택시 운영” 대행사업 계약심사 결과 알림 1. 택시물류과-11477(2021. 3.23.)호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장애인콜택시 운영 2) 심사결과 (단위:천원) 예산서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조정액 (C) = A-B 조정률 (C/A) 장애인콜택시 운영 공기관등에대한 경상적위탁사업비 66,192,485 요 청 액 65,256,608 63,015,530 2,241,078 심사대상 55,553,139 53,312,061 2,241,078 4.03% 공기관등에대한 자본적위탁사업비 922,850 심사제외 9,703,469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해당 부서별 조치사항 1) 사업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업무 처리규칙」제7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2) 예산부서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9호)」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2. 아울러 위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 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이의신청 내용에 대해 재심사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주요심사내용 1부. 2. 심사결과요약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 요청 양식 1부. 끝. 재 무 국 장 수신자 택시물류과장,예산담당관 주무관 박임숙 용역위탁심사팀장 이순덕 계약심사과장 손병하 재무국장 03/31 이병한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55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1 /전송 02-2133-1032 / imsupkp@seoul.go.kr / 부분공개(6)
22794446
20210927143347
본청
계약심사과-5563
D00000422448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