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7988 결재일자 2021. 4. 2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이정수 代구명임 송종선 04/27 박동석 협 조 요금과장 최승호 현장민원과장 변정호 급수운영과장 이승완 시설관리과장 이태형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2021. 4.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2022년(2021년 실적) 경영실적평가를 대비하여 항목별 목표 달성 방안 및 효율적인 추진계획을 모색하여 ’21년 경영실적 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자 함 1 평 가 개 요 ?? 평가근거 ○「서울시 업무 등의 평가에 관한 규칙」 ○「사업소 성과평가 제도 개선계획(시 심사06000-1116, 2003.11.15.) ?? 평가기간 : 2021.1.1. ~ 2021.12.31.까지 실적 ※ 평가시기 : 2022년 3월 ~ 4월 (연 1회) ?? 평가부서 : 본부 총무과(총괄), 본부 각 부(항목별 평가) ?? 평가방법 : 평가지표별 실적에 대한 표준화점수 최종합산 ?? 평가지표 : 3개 대분류 지표, 6개 중분류 지표, 36개 평가항목 수 도 사 업 소 평가지표(대분류) 항목 배점 중분류 지표 계 36 100 Ⅰ 경영효율화 13 43 · 경영효율성 제고 Ⅱ 원활한수돗물 공급 11 25 · 상수도관 관리, 시설물 안전관리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12 32 · 수돗물 음용률 향상, 고객만족도 향상 가?감점 우수·수범사례 2 홍보 보도실적 3 본부정책 협력도 5 2 평가지표 주요 변경사항 지 표 평가항목 배점 주요 변경사항 Ⅰ. 경영효율화 (수도사업소· 정수센터 공통분야) 【8항목 20점】 Ⅰ. 경영효율화 (수도사업소 개별분야) 【5항목 23점】 Ⅱ. 원활한 수돗물 공급 【11항목 25점】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12항목 32점】 ▷ 가?감점 3 자체 경영실적 검토(보고) 회의 추진 계획 ?? 개최일시 : 2021. 5. 12.(수) 14:00 ?? 장 소 : 1층 회의실 ?? 참석대상 : 소장, 과장, 팀장, 사업 담당자(필요시 참석) ?? 보고회의 내용 : 항목별 목표 달성 방안 및 구체적인 추진 계획 ○ 평가지표별 실적은 ’21.4.23.기준으로 작성 ○ 평가항목별 구체적인 목표 달성 방안 및 추진 계획을 작성하여 발표 ?? 사업소 공통업무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평 가 항 목 평 가 방 법 참여대상 신속집행 추진실적 전직원 예산집행 추진실적 전직원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전직원 상수도직무전문교육 이수율 전직원 청 렴 도 전직원 전화친절도 전직원 불친절민원 신고건수 감축 전직원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민원처리 담당자 ?? 평가지표별 부서 현황 대분류 중분류 지표 평가항목 배점 비 고 수도사업소?정수센터 공통분야 평가 항목(20점) Ⅰ. 경영효율화 Ⅰ-1. 경영효율성 제고(20점) 수도사업소 개별분야 평가 항목(80점) Ⅰ. 경영효율화 Ⅰ-2. 경영효율성 제고(23점) Ⅱ. 원활한 수돗물 공급 Ⅱ-1. 상수도관 관리 (13점) Ⅱ-2. 시설물 안전관리 (12점)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32점) Ⅲ-1. 수돗물 음용률 향상 (19점) Ⅲ-2. 고객만족도 향상 (고객서비스 체계확립) (13점) ?? 평가항목별 부서 및 담당자 현황 연번 담당부서 평가항목 배점 담당자 비고 1 행정지원과 (13건)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요금과 (2건) 15 16 현장민원과 (4건) 17 18 19 20 급수운영과 (7건) 21 22 23 24 25 26 27 시설관리과 (10건) 28 29 30 31 32 33 34 35 36 4 행 정 사 항 ?? 자체 경영평가 추진계획 자료 제출 ○ 제출기한 : 2021. 5. 4.(화)까지 ○ 제출서류 : 자체 경영실적 평가 항목별 추진 계획(붙임2) ※ 각 평가지표별 담당자는 평가 매뉴얼(붙임1)을 숙지하고 목표달성 추진계획을 작성하여 제출 ※ 평가항목 부진이 예상될 경우 사업으로 판단 시 실적향상 대책 마련 ※ 회의 참석자는 자료 지참하여 회의 참석 ○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부서별 보고 붙임 1. 2021년(2020년 실적) 평가 매뉴얼 1부 2. (양식)자체 경영실적평가 항목별 추진계획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39.5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2020년 실적) 평가 매뉴얼(20210219).hwpx

    비공개 문서

  • (양식) 자체 경영실적 평가 항목별 추진계획.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7988 생산일자 2021-04-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수 (3146-3212) 관리번호 D00000424384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