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7988 결재일자 2021. 4. 2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이정수 代구명임 송종선 04/27 박동석 협 조 요금과장 최승호 현장민원과장 변정호 급수운영과장 이승완 시설관리과장 이태형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2021. 4.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경영실적평가 보고회(1차) 개최 계획 2022년(2021년 실적) 경영실적평가를 대비하여 항목별 목표 달성 방안 및 효율적인 추진계획을 모색하여 ’21년 경영실적 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자 함 1 평 가 개 요 ?? 평가근거 ○「서울시 업무 등의 평가에 관한 규칙」 ○「사업소 성과평가 제도 개선계획(시 심사06000-1116, 2003.11.15.) ?? 평가기간 : 2021.1.1. ~ 2021.12.31.까지 실적 ※ 평가시기 : 2022년 3월 ~ 4월 (연 1회) ?? 평가부서 : 본부 총무과(총괄), 본부 각 부(항목별 평가) ?? 평가방법 : 평가지표별 실적에 대한 표준화점수 최종합산 ?? 평가지표 : 3개 대분류 지표, 6개 중분류 지표, 36개 평가항목 수 도 사 업 소 평가지표(대분류) 항목 배점 중분류 지표 계 36 100 Ⅰ 경영효율화 13 43 · 경영효율성 제고 Ⅱ 원활한수돗물 공급 11 25 · 상수도관 관리, 시설물 안전관리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12 32 · 수돗물 음용률 향상, 고객만족도 향상 가?감점 우수·수범사례 2 홍보 보도실적 3 본부정책 협력도 5 2 평가지표 주요 변경사항 지 표 평가항목 배점 주요 변경사항 Ⅰ. 경영효율화 (수도사업소· 정수센터 공통분야) 【8항목 20점】 Ⅰ. 경영효율화 (수도사업소 개별분야) 【5항목 23점】 Ⅱ. 원활한 수돗물 공급 【11항목 25점】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12항목 32점】 ▷ 가?감점 3 자체 경영실적 검토(보고) 회의 추진 계획 ?? 개최일시 : 2021. 5. 12.(수) 14:00 ?? 장 소 : 1층 회의실 ?? 참석대상 : 소장, 과장, 팀장, 사업 담당자(필요시 참석) ?? 보고회의 내용 : 항목별 목표 달성 방안 및 구체적인 추진 계획 ○ 평가지표별 실적은 ’21.4.23.기준으로 작성 ○ 평가항목별 구체적인 목표 달성 방안 및 추진 계획을 작성하여 발표 ?? 사업소 공통업무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평 가 항 목 평 가 방 법 참여대상 신속집행 추진실적 전직원 예산집행 추진실적 전직원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전직원 상수도직무전문교육 이수율 전직원 청 렴 도 전직원 전화친절도 전직원 불친절민원 신고건수 감축 전직원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민원처리 담당자 ?? 평가지표별 부서 현황 대분류 중분류 지표 평가항목 배점 비 고 수도사업소?정수센터 공통분야 평가 항목(20점) Ⅰ. 경영효율화 Ⅰ-1. 경영효율성 제고(20점) 수도사업소 개별분야 평가 항목(80점) Ⅰ. 경영효율화 Ⅰ-2. 경영효율성 제고(23점) Ⅱ. 원활한 수돗물 공급 Ⅱ-1. 상수도관 관리 (13점) Ⅱ-2. 시설물 안전관리 (12점) Ⅲ.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32점) Ⅲ-1. 수돗물 음용률 향상 (19점) Ⅲ-2. 고객만족도 향상 (고객서비스 체계확립) (13점) ?? 평가항목별 부서 및 담당자 현황 연번 담당부서 평가항목 배점 담당자 비고 1 행정지원과 (13건)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요금과 (2건) 15 16 현장민원과 (4건) 17 18 19 20 급수운영과 (7건) 21 22 23 24 25 26 27 시설관리과 (10건) 28 29 30 31 32 33 34 35 36 4 행 정 사 항 ?? 자체 경영평가 추진계획 자료 제출 ○ 제출기한 : 2021. 5. 4.(화)까지 ○ 제출서류 : 자체 경영실적 평가 항목별 추진 계획(붙임2) ※ 각 평가지표별 담당자는 평가 매뉴얼(붙임1)을 숙지하고 목표달성 추진계획을 작성하여 제출 ※ 평가항목 부진이 예상될 경우 사업으로 판단 시 실적향상 대책 마련 ※ 회의 참석자는 자료 지참하여 회의 참석 ○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부서별 보고 붙임 1. 2021년(2020년 실적) 평가 매뉴얼 1부 2. (양식)자체 경영실적평가 항목별 추진계획 1부. 끝.
22790405
20210927165756
본청
행정지원과-7988
D00000424384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