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비상소화장치함 함교체 및 이설 공사 계획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업무 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관리” 나. 재난관리과-863(2021.2.10.)호『2021년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대상 파악 알림』 다. 신림119안전센터-1681(2021.4.20.)호『비상소화장치함 임시폐전 및 이설 예정지 파악 결과 보고(비소3호)』 라. 서울정문학교-4092(2021.4.21.)호『비상소화장치함 이설 확인결과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화재 시 초기진압을 위한 2021년 비상소화장치함 함교체 및 이설 공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공 사 명: 2021년 비상소화장치함 함교체 및 이설 공사 나. 대 상: 4개소(함교체 2개소, 이설 2개소) 연번 비소번호 관 할 공사 진행 예정 비고 1 51호 봉천 일체형?함교체 호스릴 변경 2 120호 난곡 이설(함교체) 3 3호 신림 이설(함교체) 4 13호 신림 분리형?함교체 노후화 다. 소요예산: 라. 공사업체 1) 업체명: 2) 소재지: 3) 대표자: 마. 계약방법: 전자수의계약(소방행정과 계약 의뢰) 바.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이내 ※ 천재지변 시 공사기간 연장 가능 사. 공사방법: 공사 시방서에 의한 공사 아. 감 독 자: 대응총괄팀장, 소방용수담당 자. 검 수 자: 현장대응단(진압대)장, 각119안전센터장 차. 예산과목: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소방재난능력의 향상으로 안정적인 재난시스템 구축, 소방용수시설 등의 설치 및 관리(소방정책사업비계정), 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 시설비및부대비, 시설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붙 임 1. 2021년 비상소화장치함 보수(함교체 및 이설) 대상 1부. 2. 비상소화장치 이설 대상 위치도 2부. 3. 견적서() 2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공사 시방서 1부. 6.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7. 수의계약 각서 1부. 8. 사업자 등록증 1부. 9. 시설물 건설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2부. 끝.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박종현 재난관리과장 代박종현 소방서장 04/27 서영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4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2788258
20210927165756
본청
재난관리과-2444
D0000042435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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