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 대금 지급(건습식진공청소기, 전기밥솥) 1. 관련근거 가. 행정지원과-4983(2021.4.13.)호「2021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조달구매 계획 보고(수정)」 나. 행정지원과-4882(2021.4.12.)호「2021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구매 계획 보고(수정)」 2. 위호와 관련 우리단 근무환경 개선 및 직원후생복지 확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건습식진공청소기 등 2종 구매후 대금 지급을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업무용정수물품 등 기타물품 구매 나. 구매목적 : 직원 근무환경 개선 다. 구매품목 : 건습식진공청소기1, 전기밥솥1 라. 구매금액 : 마. 구매업체 : 바. 납품일자 : 2021. 4. 19.(월) 사. 구매방법 : 아. 지급방법 : 자. 예산과목 : 소방안전특별회계/업무용정수물품/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1. 조달 구매 내역 1부. 2. 업무용정수물품 등 구매내역 1부. 3.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4. 종합쇼핑몰 조달구매 내역 1부. 5. 물품검사(수)조사서 1부. 6. 관련서류 각1부. 7. 납입고지서 각1부. 끝.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04/27 代이회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565 ( ) 접수 ( ) 우 03487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320 수색119안전센터 (수색동) / 전화 02-6981-6191 /전송 02-6981-6198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7)
22787385
20210927165756
본청
행정지원과-5565
D00000424380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