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4월 우수고객방문대상 점검자 지정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4월 우수고객방문대상 점검자 지정 알림 1. 요금과-3698(2021.2.2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21년 4월 다량급수처 관리점검대상 중 60개 수전을 붙임과 같이 지정하여 알려드리니 기일 내에 현장점검 및 점검결과를 인포시스템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및 점검인원 : 60개소/32명 나. 방문서비스 기간 및 횟수 - 방문서비스기간 :‘21.4.22.(목) ~ ’21.5.11.(화) - 방문횟수 : 1회(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수전은 2회 이상 실시) 다. 전산입력 기간 : 2021.5.11.(화) 18:00까지 라. 점검내용 및 방법 - 조례위반여부, 수도계량기 이상유무, 업종적용 적정여부, 기물번호일치 및 봉인 탈락 여부 등 이상유무 점검 - 복명서는 수전별 점검리스트를 첨부, 결재를 득한 후 총괄담당자에게 공람 - 비정상 수전의 경우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특히, 기타로 분류 시) - 고객의 소리 점수사항 및 처리결과 입력 - 사고 예방을 위해 가급적 2인1조 점검 붙임 1. 우수고객방문 대상 1부. 2. 다량급수처 점검리스트 1부. 3. 자료입력방법 1부. 4. 2021년 다량급수 1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 주무관 김혜숙 요금관리팀장 이성식 요금과장 04/22 최승호 협조자 시행 요금과-8050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번동) / 전화 02-3146-3283 /전송 02-3146-333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우수고객명단(21.4월).xlsx

    비공개 문서

  • 붙임2. 다량급수처 점검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아리수 인포 시스템 입력 방법.hwpx

    비공개 문서

  • 2021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4월 우수고객방문대상 점검자 지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8050 생산일자 2021-04-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혜숙 (02-3146-3283) 관리번호 D000004240568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