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자전거대여점 직원 불친절 민원 관련 조치결과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한강더드림자전거(대표:신광철) (경유) 제목 자전거대여점 직원 불친절 민원 관련 조치결과 제출 1. 한강더드림자전거(대표 신광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사의 자전거대여점 직원 고객 불친절 응대와 관련하여 민원이 제기되어 알려 드리오니 해당 직원에 대한 고객 친철 응대 서비스 교육를 실시하고 관련 조치결과를 사진 첨부하여 2021.4. 23.(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자전거대여점 사용수익허가 조건에 따르면 불친절 민원 재차 발생 시, 민원의 심각성에 따라 위약금 부과 또는 사용수익허가 취소 조건에 부합됨을 안내 드리오니 동일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접수내용 1부. 끝.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 주무관 장유정 시민활동지원과장 04/22 송경수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2112 ( ) 접수 ( ) 우 성동구 강변북로 257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시민활동지원과 / 전화 3780-0772 /전송 3780-0740 / jyj120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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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대여점 직원 불친절 민원 관련 조치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시민활동지원과
문서번호 시민활동지원과-2112 생산일자 2021-04-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유정 (3780-0772) 관리번호 D00000424084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