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4746 결재일자 2021. 4. 22.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소장 박미광 이창훈 04/22 권선조 협조 정수시설과장 김현철 정수과장 하은경 2021년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결과 보고 - 위탁 운영업체 선정 관련 - 2021. 4 2021년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결과 보고 구내식당 위탁 계약기간(`20.6.1.~`21.5.31.) 만료에 따른 신규업체선정 등을 위한 운영위원회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1. 4. 20(화). 16:00~17:00 ○ 장 소 : 본관 2층 회의실 ○ 위 원 : 행정관리과장외 16명 ○ 안 건 - 구내식당 정산내역 보고(`20년 1월 ~ `21년 4월) - 구내식당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고. - 신규위탁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심의(4개업체) 및 결정. - 구내식당 운영 개선을 위한 건의사항 수렴. □ 운영위원회 개최 결과 ○ 신규 위탁업체 심의 결과 ; 1순위 , 2순위 ○ 식당 운영개선 관련 건의사항 - 위탁계약기간 변경 - 석식 배식시간 조정 (17:00 → 17:30) - 식비 정액제로만 운영 (식권제폐지) - 정액제로 매월 급여 원천징수 추진(원하는 직원에 한함) □ 추진계획 ○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구내식당 위탁 계약 협상 추진 1순위 : 2순위 : ○ 계약체결 : 5월 중 ○ 계약협상시 주요사항 ○ 정액제로 매월 급여 원천징수 추진 - 동의자에 한해 5월부터 실시 붙 임 : 1.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명단 1부. 2. 구내식당 설문조사 결과 보고서 및 설문조사표 각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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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7145854
본청
행정관리과-4746
D0000042409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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